구미월드열쇠 010-3547-7776

자동롤방충망,프로젝트방충망

구미 사곡동 현관방충망설치

월드열쇠 2016. 5. 28. 12:26

 

 

 

구미방충망 월드열쇠입니다..^^

 

 

오늘은 사곡동 ㅇㅇ유치원 현관방충망설치 포스팅입니다

 

 

 

 

 

조리실 옆문 입니다

 

이곳에 현관방충망을 설치하는데 방화문이 기본사이즈보다 커서

 

우측에 샤시 기둥바를 덧대어 설치합니다

 

 

 

 

 

 

가까운 거리라서 가게에서 재단해서 조립만 했습니다

 

아이들이 시끄러워 할까봐요 ㅋㅋ

 

 

작업하는데 유치원 아이들이 아저씨 뭐해요??

 

얼마나 질문이 많던지요 ㅎㅎ

 

인사도 얼마나 잘하는지..귀요미들~~

 

일일이 답해주고 하자니 속도가 안나네요 ㅎㅎ

 

 

 

 

 

 

무사히 현관방충망을 설치 하였습니다 ㅎㅎ

 

작동이 부드러운지 꼼꼼히 체크 합니다

 

 

 

 

 

 

경비보안 시스템으로 생긴 전선 때문에 약간 틈이 있네요

 

실리콘으로 꼼꼼히 마무리 합니다

 

 

 

 

 

 

이렇게 방충망을 설치하고 문을 열어 놓으니 시원합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벌레들도 기승을 부리네요

 

방충망 설치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관방충망 문의 환영합니다..

 

 

 

구미방충망 현관방충망 롤방충망 북삼방충망 상모동방충망

사곡동방충망 오태동방충망 구미방충망설치 유리문방충망 석적방충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