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월드열쇠 010-3547-7776

자동차키,오토바이,폴딩키제작

구미월드열쇠 미니쿠플러스 전동스쿠터 전기오토바이키제작

월드열쇠 2018. 11. 15. 17:25



안녕하세요...^^


구미월드열쇠 입니다




오늘은 미니쿠플러스 전동스쿠터키제작 포스팅 입니다


요즘 전기오토바이 전동스쿠터 많이 타고 다니시죠?


종류도 다양하고 저렴한것도 많은거 같네요


고객님이 먼저 전화로 문의를 하셨는데


미니쿠플러스 키제작은 처음이라 맞는 재료가 있으면


전동스쿠터키제작이 가능 합니다 말씀 드리니


금오공대에서 미니쿠플러스를 자동차에 싣고 오셨네요




일단 미니쿠플러스에 대해서 잠시 알아보았는데요


 접었다 폈다할수있어 보관이 편리하구요


무게는 32KG 입니다




충전시간은 4~5시간


한번의 충전으로 25~30km를 달릴수 있다고 합니다


최고속도는 35km로 가까운 거리는 출퇴근도 가능 하겠네요




미니쿠플러스 전기오토바이키 제작이 완료 되었습니다


다행히 국산 오토바이재료가 호완되어서


미니쿠플러스열쇠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전기스쿠터키를 on으로 돌리면 계기판에 불이 들어옵니다


전기충전은 만땅~~



핸들 아래쪽에 전동스쿠터 충전잭을


꼽을수 있는곳이 있는데요


전기콘센트만 있으면 전동스쿠터를 충전할수 있어서


교통비로 기름값이 들지 않아서 좋겠네요




미니쿠플러스외 중국산,대만산 전동스쿠터


열쇠복사 키제작 가능 합니다



구미월드열쇠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에서 클릭하시면 전화연결 됩니다